최종훈 결국 구속

반응형
반응형

 '정준영 카톡방' 일행과 함께 집단 성폭행에 가담한 혐의를 받는 전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이 결국 오는 9일 구속 됐다.

 

최종훈결국 최종훈은 구속되었다. (사진=구글이미지)

 

 서울중앙지법에서는 오늘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특수준강간) 혐의를 받고 있는 최종훈의 영장실질검사를 마친 후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범죄혐의가 소명되고 증거 인멸의 염려가 있다며 발부 사유를 밝혔다.

 

 최종훈과 그의 무리들은 지난 2016년 강원도 홍천 등으로 여행을 빙자해 여성을 집단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특히 2016년 3월 여성 A양이 가수 정준영, 최종훈 등이 참여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일행과 술을 마신 후에 정신을 잃었고, 그 후 알몸인 상태로 성폭행을 당한 정황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다. 이에 여성 A양으로부터 고소장을 제출받아 수사에 나섰다. 경찰은 지난달 30일 최종훈을 피고소인 신분으로 불러 대화 내용과 고소장 등을 토대로 실제 성관계나 성폭행 등을 물은 것으로 드러났다.

 

최종훈오늘 최종훈은 포승줄에 묶여 호송되는 과정에서 수학여행 차 견학 온 학생들에게서 차가운 시선을 받았다. (사진=TV데일리)

 

 하지만 최종훈은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 오전 10시 10분께 법원 청사에 모습을 드러냈던 최종훈은 법정 안으로 들어가, 수갑을 차고 포승줄에 묶여 이끌려 나오는 과정에서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굳은 표정으로 일관했고, 특히나 이때 제주도에서 서울로 수학여행을 떠나 법원 견학을 온 고등학교 1학년 학생 40여명과 마주쳐 포승줄에 묶여 호송차에 오르는 모습을 굴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이돌(Idol)이란 기본적인 의미로 우상(偶像)이라는 뜻에서 비롯되어 현재는 매우 인기 있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통용되고 있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에게 우상으로 비춰졌던 최종훈은 그의 팬일 수도 있었던 학생들에게 보여서는 안될 추악한 꼴을 보이고 말았다.

 

본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기사팀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