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얼루어 화보 공개

반응형
반응형

최근 아이린과 함께 첫 레드벨벳 유닛 활동을 마친 슬기가 얼루어(allure) 코리아 9월의 커버 및 화보를 장식했다. 시크한 눈빛과 화보에서도 춤을 추는듯한 멋진 포즈로 컨버스 스타일의 가을 분위기 패션을 멋지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슬기는 화보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지난 'Psycho'의 활동기간이 짧았던 것을 아쉬워 하며 오랜만에 하는 'Monster'의 무대에 대한 걱정과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함께 했던 아이린과의 오랜 기간 쌓아온 캐미를 하기도 했다.

 

 

특히나 이번 유닛 활동을 중점으로 이루어진 인터뷰에서는 멤버들의 응원을 시작으로 '터팅'이라는 안무를 바탕으로 꾸몄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고, 타이틀곡을 들으면서 꿈을 헤집고 다니는 몬스터를 이미지 트레이닝했다고도 했다. 특히나 이번 무대에서 손가락까지 세세하게 표현 하는 안무를 하면서 엄청난 집중력을 요했고 보는 팬들까지도 함께 집중해주어 고맙다는 말을 했다.

 

 

 

그 뒤로도 솔로곡인 'Uncover'에 대한 음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나 2014년부터 달려온 레드벨벳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솔로도 중요하지만 다섯 명의 팀이 그립고 소중함을 이번 활동에서 알았다는 슬기. 앞으로도 완전체의 모습으로 그리고 아티스트로서의 많은 활동을 기대하는 바이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