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1년 3개월만에 컴백한다

반응형
반응형

그 동안 팬들의 마음을 애타게 했던 '프롬이'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기나긴 공백을 깨고 마침내 컴백일자를 9월 14일로 정했다. 지난해 6월 4일 미니앨범 'FUN FACTORY'의 발매 이후 무려 1년 3개월만의 희소식이다.

 

프로미스나인9월 14일 컴백을 발표한 프로미스나인(fromis_9) (사진=구글이미지)

 

공백기간 동안 짤막하게 케이콘(K-CON)과 각종 예능에 얼굴을 비추다 본격적인 공백이 생긴것은 일본 진출이었다. 1월 22일 일본 공식 트위터와 사이트를 개설하며 도쿄와 오사카에 팬미팅을 개최하고 'LOVE BOMB'과 'FUN'의 일본어 버전을 수록한 Pre-Debut Single 'LOVE BOMB'을 2월 21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참이었다.

 

러브봄코로나 19로 인해 준비되었던 일본 진출은 아쉽게 미뤄야만 했다. (사진=구글이미지)

 

하지만 3월 6일 코로나 19로 인한 공식 일본 활동을 연기하게 되었고 그 후 멤버 장규리가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간호사 선별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서 첫 걸음을 시작하게 된다. 계속 온라인을 통한 V라이브 및 유튜브채널 '채널나인 EfG'를 통해 계속 소통은 이어져왔지만 새 음원에 대한 팬들의 갈망은 이어져왔다. 그리고 8월 9일 드라마가 종영되고 2주 뒤인 오늘 25일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알리게 된 것이다.

 

아직까지 새 앨범에 대한 자세한 콘셉트 및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팬덤 '플로버(flover)'에 대한 감회는 남다를 것이다. 오래 기다려온 앨범이니만큼 부디 많은 활동들로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주기를 기대해본다.

 

장규리연기자로서의 매력을 선보인 멤버 장규리 (사진=tvN)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