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킹, 구속 전까지 김경수 의원 협박

반응형
반응형

드루킹(본명: 김동원)이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의원에게 구속되기 전 협박 메세지를 두 차례 보낸것으로 밝혀졌다.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서울지방경찰청에 따르면 드루킹은 협박메세지를 3월 15일 텔레그램으로 1차례, 시그널로 1차례 보냈으며, 협박내용은 김경수 의원실 한 모 보좌관과 자신들 간에 500만원 금전거래가 있었다는 사실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루킹은 대선 이후 자신이 운영하는 인터넷 카페 '경제적 공진화 모임' (이후 경공모) 회원 도 모 변호사를 일본 오사카 총영사로 추천했으나 임명이 무산되자 불만을 나타내는 취지의 협박 메세지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김경수 의원은 드루킹 의혹을 정면돌파하겠다고 밝히며 경남도지사 출마를 선언했다. (사진=네이버)

 

서울지방경찰청은 김 의원과 대화 화면을 캡쳐해 별도로 저장해 둔 사진파일에서 협박 메세지가 발견했으며, 이러한 협박 메세지에 김경수 의원은 처음엔 "황당하다. 확인해보겠다."고 했으며 두 번째 메세지에는 "(해당 보좌관으로부터) 사표를 받았다."고 대응했다. 이러한 답변은 김경수 의원은 보좌관의 금전거래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음이 알 수 있으며, 드루킹은 자신의 청탁이 이루어지지 않자 김경수 의원을 계속 협박해 온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바른미래당과 민주평화당의 행보는 "답답" 그 자체다.

 

정작 김경수 의원은 떳떳하고 거리낄 것 없다며 특검이 한다면 모든 조사를 당당히 받겠다고 여려차례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드루킹 논란 특검 도입을 실시한다는 명목하에 야 3당은 국회를 마비시키고, 당장 실시되어야 할 개헌을 비롯해, 추가경정예산안 업무를 모두 거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결국 6월 개헌은 불발될 가능성이 점점 높아보이며, 일자리 안정자금을 비롯한 여러 예산 정책이 모두 중단된 상태다. 사이비교주 드루킹의 몇몇 협잡질 보도에 모든 언론과 국회는 거기에만 집중되어있다. 지금 당장 국민들을 위한 개헌과 예산안편성 및 더 나아가서는 남북정상회담도 불과 나흘 앞으로 다가왔다. 과연 자유한국당, 바른미래당, 민주평화당은 누구를 위한 당일까.

 

드루킹 논란 특검을 핑계로 국회를 마비시킨 자유한국당, 바른미래당, 민주평화당 (사진=네이버)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기사팀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