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10월 컴백, 하지만 아쉬운 9인조

반응형
반응형

 드디어 오피셜이 떴다. 네 번에 걸친 기사 끝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재결합한다. 지난 2017년 1월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해체된지 약 2년 반만의 재결합 소식이다.

 

아이오아이2년 반만에 재결합을 선언한 아이오아이 (사진=텐아시아)

 

 오늘 7월 1일 아이오아이 측은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청하, 최유정으로 이루어진 9인조로 컴백을 최종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11명의 완전체 컴백이 무산되었다는 점이다. 올해 솔로 앨범 발매를 한 전소미와 우주소녀 활동을 병행하는 유연정은 결국 개인 활동으로 인해 그룹 합류를 고사한 것으로 알려진다.

 

아이오아이최근 솔로 앨범을 발표한 전소미와 우주소녀 활동을 위해 활동을 고사한 유연정의 합류 불발은 아쉽기만 하다. (사진=노컷뉴스)

 

 아이오아이 새 앨범의 제작을 맡은 곳은 스튜디오 블루다. 스튜디오 블루 공식 SNS에서는 7월 1일 0시를 기하여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었다."고 알리며 재결합 소식을 사실상 공식화했다. 또한 가장 재결합에 걸림돌이 되었던건 바로 매니지먼트를 어디에서 맡게 될 것이냐였다. 하지만 지난 워너원(Wanna One)의 매니지먼트를 맡기 위해 모 엔터테인먼트에서 분산된 스윙엔터테인먼트가 맡게 되면서 재결합은 좀 더 구체화되었다. 하지만 지금 진행되고 있는 프로듀스 X 101의 데뷔조 역시 스윙엔터테인먼트에서 맡게 되면서 얼마나 많은 정성을 아이오아이에게 쏟을지는 한번 주목해 볼만한 일이다. 해체 이후 청하를 제외하고 이렇다할 성과를 올리지 못했던 멤버들이 다시금 아이오아이 재결합으로 인해 재성장할 발판을 만들 수 있을까. 벌써부터 이번 가을이 기대되는 이유다.

 

스튜디오블루이번 아이오아이의 앨범 제작을 맡은 스튜디오 블루 (사진=공식트위터)

 

이하는 스튜디오 블루의 공식 재결합 소식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블루입니다.

지난 2017년 1월 공식 활동을 종료한 아이오아이(I.O.I)의 재결합 소식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I.O.I)입니다.

마지막 콘서트에서 우리는 "다시 만나자"를 약속 했습니다. 팬 분들이 염원하는 만큼이나 저희도 마음 한켠에는 늘 재결합을 꿈꾸며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2019년 10월,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은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좀 더 일찍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기로 하였습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기다려 주신 팬 분들을 위해 하루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 이번 순간은 함께 하지 못하였지만 전소미, 유연정도 가장 가까이에서 응원의 힘을 전해줄 것입니다.

 

이제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앞으로의 준비 과정 및 활동 스케줄도 수시로 소통하도록 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감사 드립니다.

 

본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기사팀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