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커플" 이동건 조윤희 열애 중

반응형
반응형

열애를 인정한 이동건 조윤희 커플 (사진=티비레포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 역으로 나왔던 이동건과 조윤희가 실제 열애 중이라고 해서 화제다. 특히나 드라마에서도 두 사람은 힘겨운 관계를 유지하는 연인에서 행복한 부부로 마무리되어서 더욱 화제다.

 

둘의 관계는 이미 녹화 현장에서 파악되었다고 한다.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던 둘은 극중 커플 호흡을 맞추면서 더욱 고조되었다는 평이다. 주변의 스태프 역시 어느 정도 알아차렸지만 비밀을 지켜주고 있었다고 한다. 특히나 이달 초 이동건은 티아라(T-ara)의 지연과의 결별 소식에 조심스러웠다. 조윤희와의 열애설이 일찍 터지면 조윤희와 바람을 펴서 지연과 헤어졌다는 사람들의 오해를 살 수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 이동건과 지연은 13살 차이의 2년의 공식 열애 끝에 결별을 인정했는데, 당시에도 서로간의 감정싸움이나 잘 맞지 않은 부분이 컸다고 했다. 아무래도 이번 조윤희는 같은 배우끼리의 호흡도 잘 맞고 서로 이해해주는 부분도 컸다고 본다. 서로 결혼적령기인 둘은 결혼까지도 염두에 둔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는 아직 이르다고 답했다.

 

일부 네티즌들의 반응을 황색언론에서 체크해본 결과,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어느 정도 열애를 알고 있었다는 분들도 있었으며, 이동건의 자주 터지는 열애설에 그의 외모를 칭찬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연과의 결별설 이후 너무 빨리 터진 것이 아니냐는 일부 비판도 보였다.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