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7대 이니스프리 뮤즈가 되다

반응형
반응형

"WANT YOUNG?" 아이즈원(IZ*ONE)의 멤버였던 장원영이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이니스프리 모델이 된 장원영 (사진=이니스프리)

엠넷 서바이벌 프로듀스48에서 최고의 성적과 한일 및 세계를 오가며 활동한 걸그룹 아이즈원의 막내였던 '완성형 아이돌' 장원영이 이제는 혼자서 세계에 아름다움을 뽐내는 모델이 된 것이다. 특히나 역대 이니스프리 모델은 하나같이 당대의 핫한 여자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했기에 이번 이니스프리 모델의 발탁은 곧 최근 MZ세대의 미의 기준임이 장원영 임을 나타내기도 한다.

 

▶ 역대 이니스프리 여성 모델

 

1대 한채영

2대 김태희

3대 남상미

4대 송혜교

5대 문근영

6대 윤아(소녀시대)


이미 아이즈원으로서 활동하며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권에서 높은 지명도를 받는 장원영은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독자층에 정확히 꽂힐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자신감 있는 태도와 건강한 에너지를 고루 갖춘 장원영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라는 이니스프리 브랜드 가치관에 일치하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되어 모델로 발탁했으며, 앞으로 장원영과 함께 하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과 좋은 시너지 효과까지 기대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캠페인에 앞장서는 이니스프리인만큼 장원영 역시 앞으로의 친환경 라이프에 목소리를 내는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영리더'의 역할도 겸하는 셈이다. 최근 장원영은 자신의 SNS에 이니스프리 광고와 함께 "이제부터 모두 워녕스프리"라는 귀여운 댓글을 함께 달기도 했다. 이번 모델 선정으로 넘치는 끼와 당당한 매력을 뽐내던 '사기캐' 장원영의 싱그럽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살릴 많은 모습을 더 기대한다.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