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JYP와 불화?

반응형
반응형

가수 백예린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의 불화를 암시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JYP의 미국유학파 민, 백예린, 지소울 중에서 백예린만이 현재 남아있다. (사진=네이버)

백예린은 어제 17일 인스타그램(@yerin_the_genuine)에 "좋은 노래 써둔 거 많은데, 앨범 좀 내고 싶다."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은데! 하지만 나는 여기 어른들이 너무 웃기고 무서워. 으웩"이라는 글을 적었다. 네티즌들은 앨범 및 음원 제작을 두고 백예린과 JYP와의 불화가 분명히 있으며 이에 백예린이 인스타그램으로 불만을 드러낸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이후 계속되는 논란이 거세지자 백예린은 당분간 인스타를 없애겠다는 관련의 긴 글을 남겼다. 주 이유는 허위 사실이 너무 많다는 것에 대한 이야기였다. 이에 과거 특정 팬과 친하게 지냈다는 의혹에 대해 크게 반성하고 있다며 해명했고, 듀오인 피프틴앤드(15&)의 멤버 박지민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저만의 이익을 위하여 지민이와 다른 사람들을 대하지 않았다며 결코 불화는 없음을 강조했다.

제가 의도하지도 않은 여러 가지 악의성 소문들에 의해 잠도 잘 못잘 때가 있다며 힘듬을 호소한 백예린은 터무니없는 글들이 저보다 팬 분들을 더 아프게 하는 것 같다며 사죄에 글을 남기고 인스타그램을 탈퇴했다. 이에 JYP에서는 그저 노코멘트로 일관하고 있다. 이렇게 해명을 하고 탈퇴는 했지만 최근 AOA 초아 역시 인스타그램으로 그룹 AOA 및 소속사와의 불화를 나타낸 뒤 조만간 탈퇴를 한 것을 보았을때, 단순한 백예린의 투정으로 보기에는 약간 어려운 시선도 있다. 아무쪼록 좋은 결과로 인해 다시금 좋은 모습을 선보일 백예린의 노래를 기대한다.

 

백예린의 탈퇴전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과글 전문

 

당분간 인스타 없애려구요! :) 팬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웹사이트 댓글들 물론 그런것들 보면 안되지만 봐버렸네여 헤헤. 허위사실들이 너무 많아서요.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특정 언니팬분과 친하게 지내서 큰 실망을 안겨드렸을 때도 전 크게 크게 반성하고 있었고, 반성문도 제가 몇시간을 고치고 또 고쳐서 상처받은 분들께 또 상처가 되지 않도록 분명히 올렸던 사실이 있습니다. 지금도 정말 죄송한 마음이 있고요. 그 이후의 그들이 얘기하는 "논란들"은 제가 한 일들을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시선에서 보거나, 특정게시물 일부를 올려 악의성 루머를 퍼트린 사실들이며, "걔가 그랬대." "논란 많네"라고 누군가 기정사실화 할 순 없는 것이라고 전 생각합니다. 지민이와 관련된 얘기들도 15&도 전 제 음악적인 의견을 낸 적이 없으며 순전히 저만의 이익을 위하여 지민이와 다른 사람들을 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생각하기에, 굳이 감정소비하지 않아도 될, 하찮고 인성이 나쁜 저라는 존재에게 왜 미움과 싫음을 표현해서 상처를 줘야 하는 지 잘 이해할 수 없지만, 저는 제가 사과드릴 부분은 분명히 사과를 드렸으며 그 일로 상심이 크셨을 팬분들께도 아직도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 제가 의도하지도 않은 여러가지 악의성 소문들에 불안해서 잠도 잘 못잘 때가 있고요. 그래도 기다려주시고 음악을 좋아해주시고 신경써주시는 팬분들 늘 고맙습니다. 저는 누구보다 노래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혼자 노래하는게 아닌,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터무니없는 글들이 저 보다 팬분들을 더 아프게 하는 것 같네요. 미안해여! :) 그리고 제가 하지 않은 일들에 대해선 사과드리지 않을거구요. 고맙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기사팀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