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M.R18 어덜트 어워드 2018

반응형
반응형

 

단순히 야한 동영상의 개념을 벗어나 최근 AV에 대한 관심도가 더 높아지면서 AV에 관련된 시상식에도 같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크게 AV 시상식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지난 3월 1일에 개최된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의 경우 일본 케이블 티비 스카이 퍼펙트 티비를 줄인 '스카파' 의 성인채널 안에서만 국한되었기에 우리에겐 생소한 배우들이 수상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번 5월 19일날 디퍼 아리아케(DIFFER ARIAKE)에서 개최된 'DMM R.18 어덜트 어워드(DMM.R18 Adult Award)'는 성인용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인 DMM.R18을 운영하는 DMM.com에서 주최하는 상이다. 따라서 DMM.R18에 판매나 렌탈되는 모든 작품들에 관해 시상을 함으로 알려진 작품들이 꽤나 많아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보다 좀 더 관심이 모아지기도 한다.

 

 

네티즌들은 축구에서의 '발롱도르'를 패러디한 '딸롱도르'라는 애칭으로 부르기도 하는 올해 DMM.R18 어덜트 어워드에는 어떤 배우들이 영광의 상을 받았는지 함께 보도록 하자.

 

사회를 맡은 리오(Rio)와 야마다 히사시(やまだひさし)

 


 

우수 신인 여배우상

 

미우라 사쿠라 (水トさくら)

 

- 신인상의 경우 개최 전년도에 데뷔해 3편 이상 발표를 해야하는 조건이 있다. 이에 많은 배우들이 후보로 올랐고 미우라 사쿠라가 우수 신인 여배우상을 거머쥐었다. 올해 S1에서 MOODYZ로 이적한 그녀는 연기 면에서는 아쉬움을 보이지만 그래도 우수한 외모와 몸매로 인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우수 신인 여배우상: 미우라 사쿠라

 

 

최우수 신인 여배우상

 

사쿠라 모모 (桜空もも)

 

- 아키타 현 출신의 사쿠라 모모는 가수를 목표로 했었지만 그라비아 아이돌로 데뷔해 결국 AV에 흥미를 가지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에 나섰다고 한다. 시종일관 소감을 말할때 타 배우들과는 달리 떨지 않는 모습으로 당당하게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장면들이 유독 눈에 띄었다.

 

최우수 신인 여배우상: 사쿠라 모모

 

특별상

 

마츠모토 나나미 (松本菜奈実)

 

- 바스트 100 센티를 무기로 하는 그라비아 아이돌로 데뷔했던 마츠모토 나나미는 2017년 MUTEKI로 데뷔했다. 이번에 수상한 특별상은 작년 수상자인 아베 미카코가 유튜브 활동으로 수상했던 것처럼 마츠모토 나나미 역시 웹 방송에서 했던 한 프로젝트가 계기가 되어 이번 상을 수상했다. 수상자인 아베 미카코가 나나미를 보자마자 "가슴 크시네요" 라고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별상: 마츠모토 나나미

 

최우수작품상 (판매부문 / 다운로드 부문)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 (TEK-092)

 

- 최우수작품상의 경우 통신 판매, 웹 동영상(다운로드), 작품 대여(렌탈) 부문으로 세분화 되는데, 그라비아 아이돌에서 MUTEKI로 충격적인 데뷔를 한 나카무라 미우의 TEK-092 'Fade In'이 판매와 다운로드에서 모두 1위를 거두면서 2관왕을 차지했다.

 

 

 

 

최우수작품상 (렌탈부문)

 

사카이 노조미 (堺希美) (EBOD-563)

 

- 사카이 노조미의 E-BODY에서 첫 번째로 낸 EBOD-563은 많은 인기를 끌었다. 환락가 스스키에서 인기 많은 사카이 노조미가 메이커 직원이 우연히 가게를 들렀다가 영입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화제상

 

토다 마코토 (戸田真琴)

 

- 특별한 화제 이슈가 있었던 배우들에게 시상하는 화제상이다. 올해는 토다 마코토가 수상했는데 특히 소감을 말하다가 오열 수준으로 펑펑 울면서 또 울지 않는다고 이야기 하는 귀여운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화제상: 토다 마코토

 

주간 플레이보이 (슈프레) 상

 

하시모토 아리나 (橋本ありな)

 

- 미디어 상은 도쿄 스포츠, 주간 플레이보이, 주간 대중, 아사히 예능, 주간 실화, 일간 겐다이, 월간 DMM에서의 활약을 종합해서 선정한다. 그리고 그때그때의 협력사의 이름인 도쿄 스포츠상 등으로 명명되는데, 올해의 협력사가 주간 플레이보이(슈프레)여서 슈프레 상이 되었다. 올해는 하시모토 아리나가 선정되었다.

 

슈프레 상: 하시모토 아리나

 

스페셜프레젠터상

 

아카리 츠무기 (明里つむぎ)

 

- 대부분의 시상이 직접적인 팬들의 투표로 이루어지는 반면에 유일하게 스페셜프레젠터상은 발표자의 독단으로 진행되는 상이다. 신인상이 유력했던 아카리 츠무기가 신인상 수상에는 실패했지만 결국 스페셜프레젠터상을 받았다.

 

스페셜프레젠터상: 아카리 츠무기

 

우수 여배우상

 

다카하시 쇼코 (高橋しょう子)

 

- 모두가 최우수 여배우상에는 다카하시 쇼코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100% 투표[각주:1]로 이루어지는 DMM 어워드에서 강력한 우승후보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수 여배우상에서 다카하시 쇼코가 발표되자 지켜보던 관중들은 깜짝 놀랐다. 그렇다면 1위가 아니었다는 소리기 때문이다. 한편에서는 초반에 불타오르던 다카하시 쇼코의 인기가 어느정도 빠졌다는 평도 있었다. 작년도 수상자였던 아스카 키라라가 시상을 했다.

 

우수 여배우상: 다카하시 쇼코

 

최우수 여배우상

 

하시모토 아리나 (橋本ありな)

 

- 다카하시 쇼코가 우수 여배우상을 타면서 최우수 여배우상에 대한 긴장감은 어느때 보다 높았다. 다이아몬드 유카이가 발표한 2018 DMM 어워드 최우수 여배우상의 주인공은 하시모토 아리나였다. 시종일관 감격의 눈물을 감추지 못하며 소감을 말한 하시모토 아리나였다. 많은 행사에서의 성의있는 모습과 더불어 늘어난 많은 팬들의 힘이 하시모토 아리나에게 최우수 여배우상을 안겨다줬다는 평이 있다. 시상은 작년도 최우수 여배우상을 받은 미카미 유아가 시상했다.

 

최우수 여배우상: 하시모토 아리나 (모든사진: DMM.R18 Adlut Award 스트리밍 직접 캡쳐)

 

본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19팀 yellow_news@naver.com

 

 

  1. 온라인 투표+현장 참가자 투표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