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2018

반응형
반응형

スカパーアダルト放送大賞 2018

 

지난 기사에서 언급한 DMM 어덜트 어워드와 함께 쌍벽을 이루는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2018 (スカパーアダルト放送大賞 2018)3월 1일 개최되었다. '스카파'란 일본 케이블 티비인 스카이 퍼펙트 티비(Skyperfectv)의 줄임말로, 여기서 성인채널 16개 (ch942~947, 957-968)의 작품들 중 9개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이 이루어진다. 따라서 이 방송에서 출연한 작품으로만 수상이 이루어지기에 우리가 아는 유명 배우들의 이름은 확인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오랜 전통을 가진 시상식이라는 점에서 DMM 어덜트 어워드와는 다른 관점으로 팬들이 결과를 주목하고 있다. 시상후보의 노미네이트를 2017년 11월 15일에 발표해 투표를 2017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했으며, 수상이 3월 1일에 이루어졌다.

 


 

스카파 온 디맨드 어덜트 (수상자: 쿠라타 마오(倉多まお))

스카파 온 디맨드 어덜트 상: 쿠라타 마오(倉多まお)

시청률을 기반으로 배우를 선정하여 주는 상으로, 팬 투표 없이 스카파 내부에서 선정하여 주는 상이다.

 

최다 출연자 상 (수상자: 하타노 유이(波多野結衣))

최다 출연자 상: 하타노 유이(波多野結衣)

스카파 채널에서 가장 많이 출연, 활동을 한 배우에게 주는 상으로, 역시 스카파 내부에서 선정하여 주는 상이다. 2009년을 마지막으로 사라졌다가 다시 올해부터 주어진 상이다.

 

신인상 (수상자: 에이카와 노아(栄川乃亜))

신인상: 에이카와 노아(栄川乃亜)

아카네 아오이(ch 943), 에노모토 미사키(ch 945), 이가라시 세이란(ch 963)을 제치고 에이카와 노아가 선정되었다. 작년의 모모노기 카나 vs. 미카미 유아의 양자 대결보다 비교적 쉬운 승부였다는 평이다.[각주:1] 팬 투표로 이루어지는 수상으로 가장 많은 팬층을 보유한 에이카와 노아의 승리였다.

 

숙녀상 (수상자: 하나사키 이안(花咲いあん))

숙녀상: 하나사키 이안(花咲いあん)

최근 2년간 많은 활동을 한 하나사키 이안이 마키 쿄코(ch 946), 카오리(ch 960), 아야나 리나(ch 965)를 제치고 숙녀상을 차지했다. 신인상과는 반대로 치열한 경쟁을 펼친 수상이었다는 평이다. 하지만 팬들과의 많은 소통을 했던 것이 하나사키 이안의 수상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본다.

 

★ 여배우상 (수상자: 아마츠카 모에(天使もえ))

여배우상: 아마츠카 모에(天使もえ)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여배우상의 수상은 아마츠카 모에였다. 사쿠라 마나에 이어 3년전 신인상과 이번의 여배우상을 동시에 수상한 배우가 되었다.

 

작품상 (수상자: 하스미 쿠레아(蓮実クレア) / NATR-570)

팬 투표로 이루어지는 작품상이기에 그만큼 실제적인 팬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작품이 선정되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2018년에는 하스미 쿠레아의 NATR-570[각주:2]이 수상의 기쁨을 보았다.

 

플래시 상 (이치카와 마사미(市川まさみ)), 동경스포츠 상 (하나사키 이안), 주간대중 상 (아마츠카 모에)

이치카와 마사미(市川まさみ)

본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19팀 yellow_news@naver.com

 

  1. 작년 수상자는 모모노기 카나 [본문으로]
  2. http://www.avdbs.com/menu/dvd.php?dvd_idx=709948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