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팀의 연이은 열애 소식

반응형
반응형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팀의 연이은 열애 소식이 들려서 화제다.

 

어제 프로그램 안에서 썸을 탄다는 컨셉으로 가고 있던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실제로 교제를 인정했다. 모 매체를 통해 둘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확산되자,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나 혼자 산다에 이어 두번째 프로그램도 같이 맞게 된 전현무와 한혜진이 최근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구글)

인터넷 매체 더 팩트에 잡힌 그들의 데이트를 보면, 2월 20일 전현무는 자신의 벤틀리 차량으로 논현동 한혜진의 아파트로 이동해 횟집에서 오붓한 데이트를 하고 한혜진의 아파트로 들어갔으며, 22일 목요일에도 전현무는 한혜진의 아파트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긴 뒤 다음날 나오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2월 22일부터 24일까지의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코스를 볼때 주로 서로간의 바쁜 스케줄 탓에 한혜진의 아파트였으며, 그 외에도 주변의 고깃집 등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어 오늘 28일에는 이시언의 열애설이 나왔다.

 

이시언은 전 프로게이머로 유명했던 서지수의 동생인 배우 서지승으로 알려졌다.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한 서지승은 그 후 KBS의 여러 드라마에 출연한 바가 있다. 이시언의 소속사 BS컴퍼니의 말에 따르면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며 열애설을 역시 쿨하게 인정하게 되었다.

이시언과 열애를 인정한 배우 서지승 (사진=구글)

이에 따라 남은 '나 혼자 산다'의 멤버인 웹툰작가 기안84와 개그우먼 박나래의 썸이 은근히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박나래와 기안84 역시 계속되는 프로그램 안에서의 썸으로 인해 많은 대중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서로 간에 호감을 숨기지 않는듯한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졸이고 있다. 하지만 '나 혼자 산다' 라는 프로그램은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로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다. 물론 선남선녀가 사랑을 하는 것도 삶의 일부 겠으나, 프로그램의 취지가 '우리 결혼했어요'가 아닌 '나 혼자 산다'라는 점을 조금은 강조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연애는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이지만 프로그램의 취지와 조금 달라지고 있는 것 같아 아쉽다. (사진=MBC)

본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기사팀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황색문화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믹스나인 데뷔 무산  (1) 2018.05.02
조민기의 불편한 죽음  (2) 2018.03.10
정형돈·데프콘 주간아이돌 하차  (1) 2018.02.23
육지담 강다니엘 사건 정리  (4) 2018.02.14
종현 사망 후 기사에 대하여  (0) 2017.12.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