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딸 안설희 의혹, 이제는 밝히자

반응형
반응형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강연을 하고 있는 안철수 후보 (사진=서울신문)

국민의당 안철수 대통령 후보는 오늘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19대 대선후보 초청 특별강연에서 자신의 딸 재산을 공개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국민들께서는 어떤 것이 의혹이고, 네거티브인지 알고 있다"라고 답해서 의문을 가지게 한다. 안철수 후보는 이날 강연에서 기자들에게 "지난 1주일간 네거티브로 점철돼 국민들이 실망하고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안철수 후보의 딸인 안설희씨의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 이유는 안설희씨의 재산 공개가 거부되면서 엉터리해명이라는 의혹때문이다. 특히나 2013년까지 공개했던 재산을 2014년부터 독립 생계 유지를 이유로 공개를 거부했다는 것이 그 골자이다. 어차피 안철수 후보는 자신이 안렙(AhnLab)이라던가 여러가지 사업으로 많은 재산을 가진 후보다. 그렇게 번 많은 재산에 대해서 금수저라던가 재산을 비하해서는 안된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충분히 재산은 늘리고 커질 수 있는 것이다. 때문에 안철수 후보 역시 당당히 안설희씨의 재산을 밝히면 되는 것이다. 문재인 후보 아들 취직 문제는 이미 지난 정권부터 검증을 했고 의문이 모두 사라진 문제였다. 네거티브를 떠나서 모두 검증이 완료된 문제이다. 그러니 안철수 후보 역시 네거티브를 떠나서 설왕설래를 떠나서 국민이 판단하는게 아니라 자신이 밝히면 되는 것이다.

안철수 후보가 특별한 직업없이 돈을 번게 아니므로, 금수저니 재산에 대해서 비난을 할 필요는 없다. 따라서 이번 의혹도 안철수 후보는 당당히 밝힐 필요가 있다. (사진=네이버)

왜 어떤 의혹인지 알 수 없는 국민들이 의혹과 네거티브를 판단하고 밝혀야 하는가. 가장 정정당당한것은 본인이다. 본인이 검증을 해서 보여주면 끝날 문제다. 속히 안철수 후보 역시 온전히 받아들이고 어느 정도 공개를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Copyright ⓒ 황색언론 기사팀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