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미카미 유아 테라콘서트

반응형
반응형

개인 사정으로 인해 홍보하지 못했던 9월 9일에 열린 마사오닷컴 3 테라 콘서트이자 첫 번째 19금 콘서트인 '하마사키 마오'를 성공적으로 마침과 동시에 마사오닷컴에서 4번째 테라콘서트의 주인공을 발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미카미 유아(三上悠亜)로 밝혀졌다.

 

 

미카미 유아는 일본 걸그룹 SKE48에서 활동했던 키토 모모나가 이름을 바꾸고 AV로 전향해 유명세를 탄 인물로, 당시 판매량은 모든 작품들이 나오는 대로 무조건 1위를 찍어내는 대단한 저력을 뽐냈다. 10월 1일 일요일, 홍대 스테이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이번 테라콘서트는 1, 2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1부는 2시에서 4시 45분까지, 2부는 6시에서 8시 45분까지로 이루어져 있다. 각 한 부당 행사 가격은 6만 6천 원이며, 이번에도 역시 마사오 샵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특히나 하마사키 마오 공연과는 달리 한국에서 가수 생활을 노리고 있는 미카미 유아의 공연 위주로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따라서 미카미 유아의 댄스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1, 2부 두 차례 모두 오신 분들에게 특전을 기대해도 좋다는 마사오닷컴의 홍보 멘트도 주목해보아야 할 점이다.

 

(사진=마사오닷컴)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