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나마요 (前 사쿠야 유아) 내한 콘서트

반응형
반응형

현재 코스플레이어 '츠나마요'로 활약 중인 사쿠야 유아 (사진=테일스타)

 

AV배우 사쿠야 유아(咲夜由愛)는 프레스티지(Prestige)에서의 짧은 활동기간에도 불구하고 일본보다는 특히 타국인 한국에서 유난히 많은 인기를 받았다. 하지만 한국 팬들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활동작을 남기지 않고 결국 은퇴를 선언했으며, 팬들의 바람과는 달리 더 이상 AV로의 복귀를 선언하지는 않았다. 나중에서야 그녀의 근황은 2013년 겨울 코미케 (c85)에서 '츠나마요(ツナマヨ: 참치마요)'라는 닉네임을 달고 코스플레이어로 새로운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고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러한 사쿠야 유아가 내한을 한다고 해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마사오닷컴(www.masa5.com)에서 첫 기획한 테라콘서트의 첫 번째 호스트로 '츠나마요' 사쿠야 유아의 첫 공연을 기획한 것이다. '마사오닷컴-테라콘서트' 츠나마요가 오는 7월 9일 일요일 오후 1시 홍대입구역 9번 출구 하나투어 V홀에서 이루어진다고 한다. 현재 마사오샵에서 해당 콘서트를 예매할 수 있으며 핸드폰 번호로 현장에서 발권하고, 좌석은 행사 당일 현장에 도착한 선착순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마감은 공연 당일인 한 시간 전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그녀를 그리워하는 많은 이들의 참석을 바란다.

 

마사오닷컴에서 기획한 테라 콘서트 츠나마요 (사진=마사오닷컴)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