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 17/18 어웨이 유니폼 공개

반응형
반응형

바르셀로나의 새 시즌 어웨이 유니폼. (사진=공식 홈페이지)

FC 바르셀로나(FC Barcelona)가 2017/18 시즌에 착용할 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새로운 유니폼의 컨셉은 하늘색이었다.

 

바르셀로나는 29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소셜미디어 채널에 17/18 시즌 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실은 한번 유출돼긴 했지만 수정없이 원정 유니폼은 하늘색 유니폼으로 결정했다. 작년 시즌에는 세번째 (서드 유니폼)으로 하늘색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간바 있다.

 

이번 유니폼은 바르셀로나의 새 스폰서인 일본의 라쿠텐의 로고가 전면에 새겨져 있다. 또한 오랫동안 바르셀로나의 유니폼을 담당한 나이키가 안쪽과 왼쪽에 바르셀로나의 정체성 및 자부심을 나타내는 단어들을 배열해놓았다. 또한 소매 안쪽은 바르셀로나의 팀 컬러인 빨강과 파랑색을 각각 팔쪽에 배치해 바르셀로나의 정체성을 여전히 유지하려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Copyright ⓒ 황색언론 기사팀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