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 11일 사망

반응형
반응형

슈퍼스타 K2 출신의 가수 박보람이 사망했다. 오늘 언론에 따르면 박보람은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화장실에 가던 도중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숨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사망한 가수 박보람 (사진=구글)

 

박보람은 지난 11일 오후 9시 55분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되었다. 당시 술을 마시다 혼자 화장실에 가서 돌아오지 않았고 이에 신고를 받고 경찰과 소방이 출동했으나 도착 당시 이미 심정지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지며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끝내 눈을 뜨지 못하고 오후 11시 17분쯤 사망 판정을 받았다.

 

박보람은 2010년 엠넷 슈퍼스타 K2에 출연하며 빼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아, 2014년 예뻐졌다로 데뷔하며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심지어 최근까지도 정규 앨범을 준비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박보람이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던 바 있다.

 

1994년 춘천 출생의 박보람은, 젤리피쉬 엔터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 MMO로 이동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했다. 특히나 데뷔곡 "예뻐졌다"는 차트 1위에 등극하며 2014년 가온 연간 차트 14위, 멜론 연간 차트 19위라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었고 이어 발표한 연예할래도 호세를 이어갔다. 당시 슈퍼스타 K2에서는 노래 실력도 있었지만 어떤 무대든 긴장하지 않는 도전자의 정신과 그해 사망한 아버지를 위해 부른다는 사연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안타까운 사연으로 슈퍼스타K2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박보람 (사진=구글)

 

제나두 엔터의 입장문에 따르면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11일 늦은 밤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으며,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도 큰 슬픔에 고인을 깊이 애도하고 잇다고 말했다. 이어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갑작스러운 소식에 가슴이 아프며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바란다며 다시 한번 깊은 애도를 보냈다.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