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조유리, 이석훈과의 듀엣으로 본격 솔로 준비

반응형
반응형

아이즈원(IZ*ONE)의 메인 보컬 조유리의 첫 공식 활동은 가을에 어울리는 듀엣 곡이 될 것으로 보인다.

 

9월 23일 SG 워너비의 이석훈과의 듀엣곡 '가을상자'를 발표할 예정인 조유리 (사진=구글)

조유리는 오늘 16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다가오는 9월 23일 오후 6시 SG 워너비 멤버의 이석훈과 함께 한 듀엣곡 '가을상자'를 발매한다고 밝히며 한 장의 메이킹 사진을 올렸다. 작년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My Love와 올해 JTBC 드라마 '월간집'에서의 'STORY OF US' 등의 OST에 참여한 적은 있지만 자신의 오리지널 솔로 곡은 이번이 첫 번째가 될 예정이다. 이번 노래의 발매일이 9월 말인 만큼 짙어지는 가을에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노래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어제인 15일에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도 문을 열었다.

 

인스타그램에도 자신의 카페를 알린 조유리 (사진=조유리 인스타그램)

조유리의 흑백 프로필 사진에 걸맞는 색상 배치가 매력적인 공식 팬카페에는 하루도 되지 않아 7천여 명이 넘는 회원수가 모집되면서 그녀의 인기를 충분히 가늠할 수 있는 지표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아이즈원 멤버였던 최예나의 웹 예능 '예나는 동물탐정'에도 보조 탐정으로 출연하면서 오랜만에 '옌율'케미를 보여주며 그동안의 활동에 목말랐던 위즈원에게 잔잔한 미소를 전해주기도 했다.

 

스톤뮤직(STONE MUSIC)에서 웨이크원(WAKE ONE)으로 정리되고 반가운 결과물을 보여줄 조유리다. 아이즈원의 리더 권은비에 이어 두 번째로 출격하는 그녀 역시 아이즈원의 메인 보컬에 걸맞는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