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스위치베리 연이

반응형
반응형

스위치베리 세 번째 인터뷰 시간이다. 세 번째 인터뷰어는 스위치베리에서 랩을 맡고 있는 래퍼 연이다. 무대에서 늘 눈에 띄는 그녀의 강력한 존재감과 함께 숨겨진 이야기와 지금 현재 관심사까지. 스위치베리 래퍼 연이에 대한 이야기로 함께 들어가보자.

 


 

스위치베리(Switchberry) 연이

 

황색언론(이하 黃): 드디어 연이님과의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었다.

 

- 안녕하세요! 황색언론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스위치베리 래퍼 연이입니다! 인터뷰 끝까지 봐주세요 GO GO!

 

黃: 요즘 정말 덥다. 더운 여름 어떻게 나고 있나.

 

- 역대 최고의 더위다보니 스케줄 이외엔 최대한 외출을 삼가하고 있어요. 여러분 더위 조심하세요.

 

黃: 어떻게 스위치베리를 시작하게 되었나.

 

- 음... 제 기억으로는 3~4년전쯤 저와 알고 지냈던 지인분에게 지금 대표님을 소개받아 만나뵈었고 이런저런 대화를 통해 느낌이 좋아 시작하게 되었어요.

 

黃: 그때의 연이와 지금의 스위치베리 연이. 어떤 것이 달라졌나.

 

- 이전의 연이는 댄스 밖에 모르던 말 그대로 댄서였어요. 하지만 스위치베리로 들어가면서 노래, 랩을 배우고 앨범도 내면서 가수로 거듭난 것은 몰론이구요. 연기, 화보촬영, 예능촬영 등 다양한 분야를 접하게 되면서 엔터테이너가 되었달까요. (웃음)

 

"예뻐보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신나고 재미있고 행복한 공연을 위해서 관객들과의 소통에 가장 신경쓰게 되는 것 같아요."

 

黃: 좋다. 본격적으로 무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 연이님 하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빼놓을 수 없는데, 내 몸매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 스위치베리 의상은.

 

- 최근에 커버했던 곡인데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영상 촬영때 입었던 의상입니다.

 

黃: 이 커버댄스는 너무 나와 찰떡이라 연이의 테마곡 같은 노래는.

 

- 엄청 유명한 곡인데요! 모모랜드의 뿜뿜입니다. 제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어서 좋아요!

 

黃: 스위치베리 팀이 아닌 개인 솔로로 한번 해보고 싶은 커버댄스 곡은.

 

- 셀럽파이브의 셀럽파이브(셀럽이 되고싶어)입니다. 가사도 너무 재미나고 흥이 넘치는 안무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黃: 스위치베리로 이런 장소에서 한번 공연을 해보고 싶다.

 

- 해보고 싶은 장소를 떠나서 공연을 한 번도 안해본 곳은 여대축제뿐인 것 같아요. (웃음)

 

黃: 무대에 설때 가장 신경 쓰는 포인트는.

 

- 예뻐보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신나고 재미있고 행복한 공연을 위해서 관객들과의 소통에 가장 신경쓰게 되는 것 같아요.

 

"랩을 시작하고나서 오히려 목소리가 특이해 칭찬도 받고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콤플렉스가 말끔히 사라졌어요."

 

黃: 스위치베리 멤버들의 장점을 한 가지씩 가져온다면.

 

- 지민에게는 도톰한 입술을, 민아에게는 보조개, 그리고 하나에게는 날씬하고 긴 팔 다리요.

 

黃: 무대에서의 이미지 말고, 우리가 모르는 연이의 매력이 있다면.

 

- 가리는 음식 없이 복스럽게 엄청 잘 먹어요! 잘 먹는거 매력 맞죠? 헤헤

 

黃: 요즘 푹 빠져 지내는 것.

 

- 저의 사랑스러운 반려견인 바니에게 푹 빠져살고있습니다.

 

黃: 최근에 산 물건.

 

- 바니 간식, 장난감 등 애완용품

 

연이의 반려견 바니

 

黃: 요즘 자주 쓰는 말버릇이 있다면.

 

- "아랐다요~ 퐈~" 코미디빅리그 코너 '연기는 연기다'의 개그맨 황제성 선배님 유행어를 자주 따라하고 있습니다. 하하하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웃겨요.

 

黃: 자신을 동물에 비유하자면.

 

- 저는 참새라던데요? (웃음) 짹짹짹

 

黃: 스위치베리에서 어떤 캐릭터를 맡고 있나.

 

- 안녕하세요. 스위치베리에서 미니언을 맡고 있습니다. 저는 바나나송도 잘 불러요.

 

黃: 요즘 가장 많이 듣는 랩은.

 

- DJ Khaled의 All I do is win.

 

黃: 가장 즐겨부르는 랩은.

 

- 개코의 될 대로 되라고 해.

 

스위치베리의 매력적인 래퍼 연이.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킨 그녀인만큼. 이제 그 장점을 더욱 무대에서 발산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모든사진=담 엔터테인먼트)

 

黃: 마지막으로 연이에게 랩이란.

 

- 목소리가 특이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호불호가 강한 목소리였어요. 그래서 한창때는 콤플렉스로 다가오더라고요. 그런데 랩을 시작하고나서 오히려 목소리가 특이해 칭찬도 받고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콤플렉스가 말끔히 사라졌어요!

 

黃: 긴 인터뷰 수고했다. 마지막 인사.

 

- 마지막까지 제 인터뷰를 봐주신 황색언론 구독자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한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 더위 먹지 마시고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저희 스위치베리와 담 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께요. 사랑해요! 뿅!

 

황색언론에 있는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원 작성자에게 있으며, 사진 허락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재생산, 복사, 배포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황색언론 19팀 yellow_news@naver.com

반응형

'인터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집] 이채담의 썸머  (3) 2018.10.06
[Interview] 스위치베리 민아  (3) 2018.08.15
[Interview] 스위치베리 하나  (3) 2018.07.17
[Interview] 백세리  (2) 2018.07.11
[Interview] 스위치베리 지민  (3) 2018.07.0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