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5명 교통사고, 컴백 쇼케이스 취소

반응형
반응형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내일 발매할 미니 5집 앨범 'from our Memento Box'의 활동 직전부터 빨간불이 켜졌다. 바로 어제인 25일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한 것. 다행히 멤버들 및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는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과 치료를 받을 것으로 알려진다.

 

하지만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수) 측에서는 오늘인 26일 정밀 검사 및 치료를 받은 결과 골절은 없지만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고 사고가 난 멤버 5명은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에서 불참한다는 입장을 내놓으면서 완전체로 이번 활동을 시작할 수 없음을 알렸다.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이채영 (사진=구글이미지)

 

이후 의료진의 소견을 존중하고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운영할 것으로 보였으며, 따라서 앞선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은 컨디션 회복 상황에 맞게 스케줄에 유독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음을 통지했다. 하지만 팬들은 이번 결정에 조금은 의아한 반응이다. 큰 무대는 서지 않지만 팬사인회를 일정대로 진행한다는 점이나, 단순 접촉사고 치고는 활동을 중지할 정도라는 것은 사고가 어느 정도 크게 난 것이 아니냐는 우려 섞인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지난 1월 미니 4집에 이어 5개월만에 여름 앨범으로 돌아온 그녀들인 만큼 아무쪼록 건강한 모습으로 완전체 무대를 섰으면 하는 것이 팬들의 바람일것이다. 하지만 혹시나 하는 불안감을 위해 확실한 입장 및 결과를 통보하는 것도 소속사가 팬들에게 해야 할 입장이 아닐까 싶다.

 

프로미스나인 5번째 미니 앨범 'from our Memento Box' 트랙리스트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