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 데뷔곡 'The Chase'로 음악 여정의 첫걸음

반응형
반응형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를 통해 K-POP 무대에 첫발을 내딛는다.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음악과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전망이다.

 

SM의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구글)

 

하츠투하츠의 첫 싱글이자 타이틀곡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SM 대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를 맡아 '선택과 모험'을 주제로 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스토리를 차용, 하츠투하츠만의 독창적인 서사를 구축했다.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새롭게 펼쳐질 세계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이 담겨 있다. 곡 전체를 관통하는 강렬한 베이스 신스와 트랙의 유려한 무드 체인지는 곡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키며, 하츠투하츠의 신비로운 매력을 강조한다.

 

오랜만에 보이는 SM 다인원 그룹 특유의 군무가 기대된다 (사진=구글)

 

하츠투하츠의 퍼포먼스는 곡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다인원 그룹 특유의 화려한 군무가 돋보인다. 특히 멤버들이 둥글게 모여 활짝 핀 꽃을 형상화하는 안무, 한 줄로 서서 워킹하며 앞으로 걸어 나오는 동작 등 섬세한 디테일이 곡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한다. 후렴구에서는 손바닥을 뒤집는 포인트 안무로 변주되는 트랙의 흐름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첫 싱글 'The Chase'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곡 'Butterflies'로 총 2곡으로 구성되며, 2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전곡이 공개된다.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하츠투하츠가 SM의 새로운 걸그룹 계보를 이을 수 있을지, 특히 오랜만에 보는 SM의 다인원 걸그룹에 K-POP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2월 24일 첫 앨범이 공개되는 하츠투하츠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