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패 19일 종영

반응형
반응형

"꽃놀이패"가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에 걸쳐 강원도에서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1박 2일로 진행된 촬영이라 1회 분으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에 19일 날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고 방송 관계자는 밝혔다. 그 뒤를 이어 "판타스틱 듀오 시즌 2"가 26일에 첫 방송이 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런닝맨"은 일요일이 좋다 1부 시간대인 오후 4시 50분으로 이동하고, 2부에서는 "판타스틱 듀오 시즌 2"가 이어서 방송된다.

 

SBS 꽃놀이패가 오는 19일에 시즌 1의 종료를 알렸다. (사진=서울경제)

 

꽃놀이패 역시 시즌 2를 준비하기 위해 잠시 종영하는 것이며, 마지막 방송인만큼 게스트 없이 멤버들끼리 쵤영을 했다고 밝혔다. 2016년 9월 5일 첫 방송이 된 "꽃놀이패"는 아재연합의 서장훈과 안정환, "조이사" 조세호와 "유병재" 유갈량이라는 캐릭터와 함께 "게임만렙형아" 이성재와 "꼬마악마" 강승윤의 캐릭터가 돋보였다. 또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극과 극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환승권이라는 형식을 도입해 매회 반전을 만드는 스토리를 전개하고, 프로그램의 트레이드마크인 꽃길과 흙길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해 화제성에서도 유용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환승권 남발이라는 포맷을 다소 아쉬워했으며, 그에 이어 판타스틱 듀오가 방영되면서 음악방송의 포화상태에 대해서도 우려를 표했다.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