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KiiiKiii), 스타쉽 차기 걸그룹일까

반응형
반응형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의문의 영상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whoiskiiikiii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이 업로드되었으며, 키키(KiiiKiii) 오피셜이라는 계정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해당 계정은 스타쉽의 공식 계정 하나만을 팔로우하고 있어 차기 그룹의 홍보가 아니냐는 의문이 올라오고 있다. 피드에는 'All my girls are Rockstars', 'They callin' us KiiiKiii' 같은 소개 글도 연달아 올라오고 있다.

 

10일 오후에 공개된 키키(KiiiKiii)의 계정 (사진=해당 계정)

 

현재 이미지와 해당 영상의 힌트를 볼 때 보이그룹이 아닌 아이브를 이을 5인조 걸그룹이 될 것이라는 가능성이 높아 보이고 있다. 특히 'All my girls are glitter girls'의 게시물에 멤버들의 힌트처럼 보이는 이름들이 아마도 멤버의 수와 이름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겠냐는 추론이다. 해당 이름은 카야, 수빈, 수민, 지유, 하음으로 되어 있으며 각자 멤버들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반지가 놓여 있다.

 

SM 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른바 '5세대 걸그룹'이라 칭하는 하츠투하츠(Heart2Heart)의 공식 데뷔를 2월 24일로 공식 지정했으며, 이미 MBC음악방송 음악중심의 새로운 MC로 아직 데뷔도 하기 전인 에이나가 결정되었을 정도로 본격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 2020년 에스파의 데뷔 이후 준비하는 그룹인 만큼 스타쉽 역시 2021년 데뷔인 아이브 이후의 그룹을 준비하는 것으로 보인다. 각 그룹의 최전성기에 등장하는 신인 걸그룹들인 만큼 어느 정도 부담감은 존재할 것이다.

 

과연 키키(KiiiKiii)는 어떤 힌트가 될 수 있을까.

 

해당 계정에 올라온 이미지, 아무래도 멤버들의 힌트인듯 하다 (사진=해당 계정)

 

ⓒ 황색언론 (yellow_new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